http://support.apple.com/kb/HT1923?viewlocale=ko_KR&locale=ko_KR
개요
컴퓨터에서 iTunes를 재설치하기 전에 iTunes, QuickTime 및 관련 소프트웨어 구성요소의 모든 흔적을 제거해야 하는 경우가 간혹 있지만 이는 매우 드문 경우입니다. 대부분의 기술 문제에서는 iTunes의 재설치가 필요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문제 해결 단계로 남용되고 있습니다. AppleCare, 기술 문서 또는 경고 대화상자에서 iTunes의 재설치를 지시하는 경우 다음 문서의 단계를 따라 재설치합니다.
참고
- iTunes Store에서 구입한 항목이나 CD에서 가져온 노래는 기본적으로 내 음악 폴더에 저장되며 iTunes를 제거해도 삭제되지 않습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하는 도중 iTunes 보관함의 모든 콘텐츠를 잃게 될 가능성은 적지만 항상 iTunes 보관함을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백업하는 방법을 확인하려면, iTunes: 외장 하드 드라이브로 복사하여 iTunes 보관함 백업을 참조하십시오.
- 이 단계는 시스템에 따라 완료하는데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단계
해결하려는 문제가 다음 단계를 따른 후에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iTunes를 여러 번 삭제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 대신 iTunes 지원 페이지에서 특정 경고 메시지와 관련된 문제 해결 단계와 같은 유용한 정보를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iPod 폴더를 삭제하려고 할 때 "iPodService.exe를 삭제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이나 다른 프로그램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 iTunes 및 iPod Updater 유틸리티가 열려 있지 않은지 확인합니다.
- Ctrl-Alt-Delete를 길게 누릅니다. 작업 관리자 시작을 선택합니다.
- 프로세스 탭을 클릭합니다.
- 목록에서 iPodService.exe를 찾습니다.
- "iPodService.exe"를 클릭하고 프로세스 끝내기를 선택합니다.
- 작업 관리자를 종료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